본문 바로가기

골프회원권

해외골프회원권 필리핀FA코리아cc회원권 매매안내

안녕하십니까,
한국회원권 거래소협회 정회원사 김복근팀장입니다.

해외에서의 골프 항상 기대되는데요

코로나로 인해 갈수 없으니 많이들 해외여행이 자유로워지길

기대하시는분들이 많을듯 합니다.

백신등 치료제가 속속 개발되고 접종되고 있으니

조만간 하늘길이 열리듯 하네요

그래서 오늘 제가 준비한 해외여행지 / 골프회원권은

연중내내 따듯한 날씨로 한국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여행지인 필리핀인데요

클락공항과 가까운 거리/클락내 경제특구에 자리잡고있어
치안상태도 매우 좋은편입니다.

필리핀에서 느끼는 한국감성 골프장 FA코리아cc회원권 어떠신지요.

인천공항에서 출발한다면 필리핀 클락공항까지 총 3시간반정도 소요됩니다.
공항에서 무료 송영서비스도 지원해주니 공항에서 10분이내로 만나볼수 있는 곳에
FA코리아컨트리클럽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필드가 한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공간과 최고의 비즈니스에 어울리는격조!!

VIP공간과 웰빙SPA 사우나는 또하나의 즐거움입니다.

FA코리아cc회원권으로는 골프텔도 회원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권의 종류에 따라 무료숙박도 가능합니다.

디럭스룸과 VIP룸으로 나뉘어지며 멋진 전망은 라운딩후의 
휴식에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눈으로는 빼어난 경관을" "몸으로는 짜릿한 쾌감을"

필리핀 클락의 자연경관을 그대로 살려 플레이의 즐거움들을 
더해주는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홀마다 홀에 따른 재미를 느낄수 있게 밸런스를 맞추어
인생을 닮은 골프의 묘미를 느낄수 있게 설계 되었다고 하니

정말 라운딩이 기대됩니다.

클락FA코리아cc 요금안내인데요

당연히 회원이 되시면 요금액이 아닌 회원가를 적용받습니다.

평소 해외골프회원권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
필리핀FA코리아cc에 대한 자세한문의나 매매상담은 
언제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골프회원권,헬스회원권,리조트회원권도
무료상담가능합니다.